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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모바일 ] 턴제형 횡스크롤 게임! 일곱개의 대죄 솔직 리뷰!

게임하는 두찌 2024. 4. 26. 14:12

안녕하세요 여러분~

직접 게임해 보고 솔직한 리뷰를 써주는 두찌입니다~
오늘 제가 리뷰할 게임은 모바일 턴제 횡스크롤 게임 일곱 개의 대죄입니다!


설명

일곱 개의 대죄는 사실 애니메이션이다!



사실 일곱 개의 대죄는 애니메이션이 원작인데요!

새로운 스토리를 계속 창작해 가며 만들어 내는 것이 아닌 원래 애니메이션이 있기 때문에 처음 게임을 접하시는 분들은 애니메이션을 볼 필요가 없어지고
원래 애니메이션을 보셨던 분들도 2D를 뛰어넘는 3D연출을 보며 다시 한번 놀랄 수밖에 없는 그런 게임인 거 같습니다.

현재는 일곱 개의 대죄 애니메이션이 완결이 나버렸기 때문에 더 스토리를 늘리는 건 불가능에 가까워서 메인 스토리는 한계가 있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런 문제도 대비한 일곱 개의 대죄 게임은 <일곱 개의 재앙>, <라그나로크> 등등 게임 내에서 자체적으로 스토리를 만들며 게임콘텐츠를 늘리고 있습니다.


장점

엄청난 양의 콘텐츠 제공


스토리 게임이라고 스토리만 즐기면 지루할 수 있기 때문에 일곱 개의 대죄는 솔가레스 요새, 마수 전, 결투장, 히어로 아레나 등등 수많은 콘텐츠를 제공하면서
게임을 플레이하는 사람에게 지루함을 못 느끼게 해 줍니다. 그리고 반복되는 다른 애니메이션과의 콜라보, 새로운 캐릭터 등장 등등 끊임없는 업데이트를 통해 늘 새로운 재미를 선사합니다.

왼쪽은 기본 컨텐츠이고 오른쪽은 이벤트 컨텐츠이다.

정말 할 게 엄청 많습니다…!

저도 꾸준히 해오고 있지만 저보다 고인 물인 분들도 엄청 많아요! (그분들에 비하면 전 그냥 뉴비더라구요,,)


캐릭터들이 너무 이쁘고 잘생겼다..!


이건 게임하는 사람들이라면 다 공감하실 텐데 진짜 캐릭터 일러스트나 모델링 전부다 존잘존예입니다,, 나 죽어


등등 간단하게 장점들을 나열하면


캐릭터 아바타가 있어서 커마가 가능하다.
장비들의 효과들이 많아서 나만의 덱 구성 가능하다.
기사단(클랜)이 존재해서 친목도 가능하다.
등등등 정말 많습니다!


빛이 있다면 어둠이 있는 법이죠,,, 제가 느끼기에 살짝 아쉬운 부분도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단점

가챠시스템


네,, 캐릭터들을 가챠로 뽑아야 합니다. 확률도 꽤 낮고요,,
시즌한정 캐릭터들도 많아서 그 기간 안에 못 뽑으면 다시 이벤트 하지 않는 이상 절대 못 뽑습니다,, ㅜㅜㅜㅜㅜ
뉴비들은 가뜩이나 다이아 수급처가 없어서 기회도 몇 번 없는데 가챠다 보니 시즌 캐릭터 못 뽑고 다음 캐릭터 나와서 또 다이아 쓰고 못 뽑는
악순환이 반복됩니다 ㅜㅜ
(물론 운이 좋으면 금방 나오겠지만요.!)

그래도 시즌한정은 확률을 높여주지만 그래도 뽑기 힘든건 사실이다.

성장재료 수급처도 너무 적다


캐릭터를 키우다 보면 강화, 진화, 각성, 아바타 성장재료, 아이템 강화 각성재료 등등
한 명 키우기도 많은 재료가 필요한데 이런 재료를 많이 얻을 만한 수급처도 마땅하지 않고
수급처가 있더라도 고레벨이거나 덱이 엄청 세야지 탐험을 갈 수 있고 더 많이 얻을 수 있습니다😞



마치며


이상으로 제가 직접 즐기고 있는 게임인 일곱 개의 대죄라는 모바일 게임을 리뷰해 드렸는데요!
   원래 일곱 개의 대죄 애니메이션도 좋아했었기 때문에 더 재미있게 느껴졌던 거 같아요!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로 나만의 덱을 만들어 싸우니까 재미있고
업데이트도 자주자주 해주셔서 지루하지 않아요! 가끔 선물도 주시니까 재미있게 즐기는 거 같아요
저의 별점은 10점 만점에 8점!

제 리뷰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